[펜트하우스2] 스페셜 '엄마가 미안해.. 배로나를 잃은 오윤희의 뜨거운 눈물' / 'The Penthouse2' Special | SBS NOW

9 มี.ค. 2021
3 045 698 มุมมอง

"그날 로나의 노래는 내가 들은 것 중에 최고였다.."
모두를 울리게 만든 엄마의 모성애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 매주 금,토 밤 10시 본방송
#펜트하우스2 #유진 #김현수
▶ Subscribe NOW! SBS NOW! bit.ly/2YRf9Kn
▶ Homepage : programs.sbs.co.kr/drama/penthouse2/
▶ Facebook : facebook.com/sbsdrama.official/
▶ Instagram : instagram.com/sbsdrama.official/

ความคิดเห็น
  • شكلي اني وحيده لحجي عراقي هنا 😕😂

    كيووتهكيووته3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근데 로나가 연습한 곡이랑 무대에서 부른곡이랑 같은거 아냐?

    나애교나애교4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في عرب ولا بس انا 😂

    Ghazal _ AngelGhazal _ Angel5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Uff la actuación de la madre fue espectacular, realmente me rompió el corazón.

    Suzuki MeiSuzuki Mei6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다 뺐겨 버렸네??은별아 ㅎㅎ

    바봉•ᅳ•바봉•ᅳ•11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

    Нелли ЛогиноваНелли Логинова12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와~~~ 하은별 못생김 ㅋㅋ

    오우오우16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This narrative still makes me cry....Bae Ronaaaa let's be happy at the end

    S SS S19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

    CorinthianaCorinthiana19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하은별개실망이야!

    이지후짱짱이지후짱짱วันที่ผ่านมา
  • 유진못생김

    미니떡슬라임미니떡슬라임วันที่ผ่านมา
  • 13:09

    Sun HeeSun Heeวันที่ผ่านมา
  • 12:47

    Sun HeeSun Heeวันที่ผ่านมา
  • 하은별은엄마가선생님이어서좋겠다

    오윤아오윤아วันที่ผ่านมา
  • Wae

    Meyliana PrisillaMeyliana Prisillaวันที่ผ่านมา
  • 흐엉 넘 슬프네요ㅠㅠㅠ

    쵸하vlog쵸하vlogวันที่ผ่านมา
  • 7:56

    Sun HeeSun Heeวันที่ผ่านมา
  • 나빠

    방도화방도화วันที่ผ่านมา
  • 14:45

    Sun HeeSun Heeวันที่ผ่านมา
  • Drama name ?

    lalisa_manobanlalisa_manobanวันที่ผ่านมา
  • Мне очень грустно стало после этого видео

    Monkey Dee LuffyMonkey Dee Luffyวันที่ผ่านมา
  • 죽었습니다. 안 죽었는 데요? 에엥? (부활)

    Master PieceMaster Pieceวันที่ผ่านมา
  • 경찰 아저씨 울 삼촌 같당

    Minji LeeMinji Lee2 วันที่ผ่านมา
  •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inji LeeMinji Lee2 วันที่ผ่านมา
  • 저 토좀 할게요. 아,저기 하윤철 옷에해야것다. 우웨에에ㅣ이ㅣㅣㅣㄱ 우웨에에ㅣㅣ에ㅔ에ㅔ에ㅔㄱ구에에ㅔㄱ 우욱! 아 하윤철 ㅈㄴ 구역질나네

    김소희김소희2 วันที่ผ่านมา
  • 17:18너무우껴ㅋㅋ 아니그냥보고있음어떻겤경찰이

    슈가듀가슈가듀가2 วันที่ผ่านมา
  • 존부다 내꺼야 그거

    Tablet 21Tablet 212 วันที่ผ่านมา
  • Can anyone please name this drama ?

    Asenuo BelhoAsenuo Belho2 วันที่ผ่านมา
  • 5:37 응 줬어ㅋㅋㅋ

    야구덕후야구덕후2 วันที่ผ่านมา
  • 슬프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슬퍼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채쩡몽채쩡몽2 วันที่ผ่านมา
  • 펜트하우스 배우중에 성악 전공한 배우가 있다던데 누구죠...?

    팡치기팡치기2 วันที่ผ่านมา
    • 마두기(하도권)님이용

      녧_녧_5 ชั่วโมงที่ผ่านมา
  • 70kg

    Mar ChavezMar Chavez2 วันที่ผ่านมา
  • 😲😲🙊😢😢😢😢😢😢😱😰

    Guerda PaulGuerda Paul2 วันที่ผ่านมา
  • Ésa Es su voz Cómo senisienta

    Guerda PaulGuerda Paul2 วันที่ผ่านมา
  • me: dislike because rona my fav character and she died

    KEVIN 王孝國 ONGKEVIN 王孝國 ONG2 วันที่ผ่านมา
  • 13:11

    Sun HeeSun Hee2 วันที่ผ่านมา
  • 🤕😇엄 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쏠칼쏠칼2 วันที่ผ่านมา
  • 근데 왜 민설아는왜안살아났지

    화금화금화금화금3 วันที่ผ่านมา
  • 달리는 🐎소리들림 쿠쿠룽삐뻐뿡

    박소연박소연3 วันที่ผ่านมา
  • 3:48 실제로 이 노래 들어보면 부르기 어려운 노래에요 은별이가 음이탈하고 실수하는게 당연한 노래입니다.

    이승규이승규3 วันที่ผ่านมา
  • 나는 당신이나 당신이 어리석은 히스테리라고 생각합니다.

    Раяна ДюшебековаРаяна Дюшебекова3 วันที่ผ่านมา
  • И вообще кто печатал там много ошибок исправьте

    Раяна ДюшебековаРаяна Дюшебекова3 วันที่ผ่านมา
  • Не Пе Лона а Пе Ро На

    Раяна ДюшебековаРаяна Дюшебекова3 วันที่ผ่านมา
  • 로나야!ㅠㅠㅠㅠㅜㅠㅠ😭😭😭😭😭😭

    동물의숲친구 카니발 놀이동물의숲친구 카니발 놀이3 วันที่ผ่านมา
  • 슬프다 ㅠㅠㅠ나도죽으면엄마가슬퍼하겠지

    만두TV만두TV3 วันที่ผ่านมา
  • 유진씨 연기 많이 늘었네요

    박성복박성복3 วันที่ผ่านมา
  • 15:50 kan elu mantan detective:) Wkwkwk canda , beda server

    nctzeuni17xnctzeuni17x3 วันที่ผ่านมา
  • 처음부터 또르나비인데 음이 뭐가 아니라는 거죠..

    김판중김판중3 วันที่ผ่านมา
    • 원래 부르려고 했던거 보다 한 옥타브 높아진거임 근데 그걸 로나가 커버해서 완벽히 불러서 오히려 도움 준 꼴 된거임

      애옹애옹애옹애옹2 วันที่ผ่านมา
  • 평소에 슬픈 드라마 봐도 안 우는 내가 이거 보고 울음..

    무야호무야호3 วันที่ผ่านมา
  • 하은별 진짜 나쁘다

    세루히유!세루히유!3 วันที่ผ่านมา
  • ㅠㅠㅠ은별아.. 왜그랬니ㅠㅠㅠㅠ

    이우재이우재3 วันที่ผ่านมา
  • مين انتبه انو ام لونا تشبه جيسو من بلاك بينك

    NOOR BTSNOOR BTS3 วันที่ผ่านมา
  • 11:34

    Sun HeeSun Hee3 วันที่ผ่านมา
  • ㅣㄷ니ㅑㄷ

    Leslie SantillanLeslie Santillan3 วันที่ผ่านมา
  • اسم المسلسل بليز 😀😊🙃😘😔

    رواسي احمدرواسي احمد3 วันที่ผ่านมา
    • شكراً

      رواسي احمدرواسي احمد3 วันที่ผ่านมา
    • السقيفة

      RoRo99 blackRoRo99 black3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 Penthouse is my favorite KDrama Thank you ❤, I support this drama😝 😃😇

    Yustina SuratinahYustina Suratinah4 วันที่ผ่านมา
  • يا الله 😭😭😭😭😭😭😭😭المسلسل حلووو

    BTS ARMYBTS ARMY4 วันที่ผ่านมา
  • 2:53 천서진 배로나 입덕부정기

    홍학홍홍학홍4 วันที่ผ่านมา
  • Bae lona or bae rona lona's name in s1 is rona

    adrie chaneladrie chanel4 วันที่ผ่านมา
  • bae rona*

    HEW YI TSE MoeHEW YI TSE Moe4 วันที่ผ่านมา
  • 장동훈장동훈4 วันที่ผ่านมา
  • ㅠ......눈물 나와....ㅠㅠ 로나야..

    박혜옥박혜옥4 วันที่ผ่านมา
  • 20:00

    PINKY KornwalaiPINKY Kornwalai4 วันที่ผ่านมา
  • 몉ㅍ투 흉 오늘하필 내가 좋아하는 동물 중 하나는 자신의 생각을 바꾸면 행동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나에 대해 관심이 없다 진짜 오늘 오후 서울 지하철 안에서너희 마음과 몸이

    Aku SelaAku Sela4 วันที่ผ่านมา
    • ㅠㅇㅎ콯ㅋ

      Aku SelaAku Sela4 วันที่ผ่านมา
  • Phim này cảm động 😢😢😢😭😭😭

    Hải DươngHải Dương4 วันที่ผ่านมา
  • 하은별이는 왜 자꾸 뾰족한걸로 우리 로나 찌르누

    수진이수진이4 วันที่ผ่านมา
  • Hi 👍😍😍👍👍👍👍👍

    Ibrahim AlsharifiIbrahim Alsharifi4 วันที่ผ่านมา
  • So did she die?

    Talia ElnasharTalia Elnashar4 วันที่ผ่านมา
    • No she is alive

      RoRo99 blackRoRo99 black3 วันที่ผ่านมา
  • Обоже 😭😭😭😭😭😭😭😭😭😭 это значит что мин сольа и пе рона умерла

    Nuriyye EliyevaNuriyye Eliyeva4 วันที่ผ่านมา
  • Я была удивлена что в Корее такие жестокие подростки...я думала у них намного совестливые подростки...

    Aidon' ArmyAidon' Army4 วันที่ผ่านมา
  • 유진씨도 딸들이 있으니까.. 연기하면서 진짜 슬프셨을 것 같아요 ㅠ

    규리규리4 วันที่ผ่านมา
  • Aga beee.......😢😢😢

    Oyun kanalıOyun kanalı5 วันที่ผ่านมา
  • 민설아 하나 죽인걸로 겁나 질질끄네 ㅋㅋㅋㅋ 진짜

    유수연유수연5 วันที่ผ่านมา
    • 민설아 죽인것보다 오윤희는 당하게 더 많지 ㅋㅋㅋ 하윤철한테 배신2번이나 당하고 심수련죽인걸로 오해받고 깜빵생활했지 천서진이 일부러 교통사고 나게 의도해서 교통사고 났고 천서진한테 목그이고 천서진한테 트로피 뺏기고 ㅋㅋㅋ 그리고 이미 심수련이 이해도 해줬는데 그럼 오윤희를 욕하지말고 용서한 심수련을 욕해~ ㅋㅋ

      유수연유수연5 วันที่ผ่านมา
  • Ben bu dizi çok ama çok izledim kızın verilenlerden düşmesi çok kötü olmuştu😭😭😭😭😭😭😭😭😭😭😭😭😭😭😭

    Sen junSen jun5 วันที่ผ่านมา
  • 난 배짱이야.

    Elçin DemirkayaElçin Demirkaya5 วันที่ผ่านมา
  • 1:48

    PINKY KornwalaiPINKY Kornwalai5 วันที่ผ่านมา
  • 3:43

    PINKY KornwalaiPINKY Kornwalai5 วันที่ผ่านมา
  • 파스타도 못먹고 죽다니...ㅠㅠ

    소린소린5 วันที่ผ่านมา
  • البطله ماتت طيب تونا ماشفنا رومانسيه كأنه فلم هندي

    KING JKKING JK5 วันที่ผ่านมา
  • تحزنون

    KING JKKING JK5 วันที่ผ่านมา
  • زين اذا بطله تموت شنو فائده هو شنو قصه مسلسل بليززز أحد يكولي واسمه هم اذا احد يعرف بليزز

    Abdullah FaiqAbdullah Faiq5 วันที่ผ่านมา
  • 로나언니 죽지마!!!ㅠ

    황수연황수연5 วันที่ผ่านมา
  • 11:23

    PINKY KornwalaiPINKY Kornwalai6 วันที่ผ่านมา
  • 9:57 이때 천서진도 딸이 있는 입장이여서 그런가 천서진 답지 않게 자신이 싫어하는 사람 딸인데도 되게 안절부절하네

    아주아주6 วันที่ผ่านมา
  • 7:57

    Sun HeeSun Hee6 วันที่ผ่านมา
  • The irony, bae rona wanted to get the trophy for min sol ah but her mom killed solah for rona to enter the school. Lol

    Dyu's PieDyu's Pie6 วันที่ผ่านมา
  • What episode is this

    irsly channelirsly channel6 วันที่ผ่านมา
  • 그래배로나 이쁘니 죽지마

    수우박수우박6 วันที่ผ่านมา
  • 😭😭😭😭😭😭

    Kim seo hyeon贤현Kim seo hyeon贤현6 วันที่ผ่านมา
  • 로나노래부를때소름돗음 ㅎㄷㄷ

    베로나베로나6 วันที่ผ่านมา
  • Everybody in this Show is so fucked up

    Charlene LuvambuCharlene Luvambu6 วันที่ผ่านมา
  • (로건리 말:진범따로있어! 하은별) 로건리 너무 앗있어 꺄~~~~

    MK KimMK Kim6 วันที่ผ่านมา
  • T ______ T

    dokoham1dokoham16 วันที่ผ่านมา
  • 로나 죽인놈 내가 죽인다(배우분은 정말 죄송해요~ 제가 너무 몰입해서)

    김예본김예본6 วันที่ผ่านมา
  • 은별이 짜증나 은별이 진짜 싫어 님들 맞죠

    아기 맘이아기 맘이6 วันที่ผ่านมา
  • What ep did she died?

    Marina BallosoMarina Balloso6 วันที่ผ่านมา
  • I'm so sad 😔 😔 😭😭😭😔

    TATATATA6 วันที่ผ่านมา
  • 진짜 내 생각은 하윤철이 제일 잘못한것같어...

    서유니예뽀서유니예뽀6 วันที่ผ่านมา
  • 얼마나 슬펐으면 기절까지 할 상황인가..

    김현수김현수7 วันที่ผ่านมา
  • 몇화에요???

    이용훈이용훈7 วันที่ผ่านมา
THworld